User description

4인조 가요그룹 ‘순열’이 12월9일 도쿄 도내에서 CS방송·MONDO TV 크라운쇼 ‘순열쇼!2’( 격주 수요일 밤 0:00) 기자회견을 가졌다. [사진 보기] 프로그램에서 ‘난파’를 하고 싶다는 욕망을 말한 사카이 일규동 프로그램은 2018년 10월에 시작한 순열 첫 관상 프로그램 ‘더 순열쇼!’의 두 번째 시즌。이들은 파친코, 보트 레이스, 버스 낚시 등 다양한 ‘어른 남자의 취미 놀이’를 즐기는 모습과 더불어 프로그램 막바지에서의 가요쇼도 볼거리가 되고 있다.

기본적으로 일부 멤버의 로케였던 첫 번째 시즌과 달리 두 번째 시즌에는 멤버 중 한 명만이 로케를 수행했습니다. 오다이 료헤이는 "시즌 1 막판에 예가 하나 있어서,둥글게 찍어내기도 했기 때문에...그 반성을 거쳐 한 사람 한 사람 로케이션을 하게 된 것일까 생각합니다”라며 프로그램의 위기관리 대책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취미인 파치슬로를 즐긴 후 위 쇼타는 “매우 즐거웠네요. 슬롯을 하고 목욕을 하고 밥을 먹고 “수고하셨습니다” 였으니, 괜찮으세요? 라고 대답할 정도”라며 미소를 짓고 “꺼진 마음으로 참여합니다”라고 자유로운 프로그램의 모습을 드러냈다.

게다가 앞으로 프로그램에서 도전해보고 싶은 것이라는 질문에 시라카와 유지로는 “탐정 생활, 구성원의 불상사를 파헤치고 주간지에 누설한다고 한다..”라고 농담을 주고받으며 “자연스럽게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강 생태조사를 해보고 싶습니다"라고 자연과 맞닿고 싶은 열망을 말했다.

2019년 1월의 불상사를 이겨내고 새로운 시작을 끊고 2년 연속 홍백 출전이 된 순열.

리더 사카이 이치규는 “지난 해 홍백가합전에서는 울지 않았지만 올해는 눈물이 흘러버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12월) 30일까지 혼자 마음대로 울고,(노래를) 미소로 전달받도록 감사를 담아 노래합니다”라고 홍백에 대한 의기 어린 마음도 말했다.

"The Quincle Show!2"는 스카퍼!와 히카리 TV 등에서 방송되는 남성용 엔타메 채널 "MONDO TV" 로 방송중.